[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카드뉴스] 2018년 상반기에 어떤 상품이 당신의 지갑을 열었나

2018년 상반기에 지갑을 열게 한 히트상품들을 살펴봤다. 
 
◆ 서점가 베스트셀러는?
교보문고와 예스24에 따르면 베스트셀러 1위는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이었고 2위는 ‘82년생 김지영’이었다. 스스로 권리를 찾아가는 을의 목소리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 영화계 흥행작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상반기 매출 1위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어벤져스3)였다. 어벤져스3는 주인공 배우들과 히어로물의 인기에 힘입어 극장가 상반기 매출의 13.4%(996억1548만2469원)를 차지했다.
 
◆ 가요계 히트 음반은?
방탄소년단 3집 정규앨범 ‘LOVE YOURSELF轉 Tear’은 빌보드 200에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Army)’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국적을 초월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 홈쇼핑 히트상품은?
GS홈쇼핑은 ‘견미리팩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NS홈쇼핑는 ‘오즈페토 슈즈’, CJ오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 ‘엣지(A+G)’ 니트 재킷, 롯데홈쇼핑은 토종 화장품 브랜드 AHC 제품, 현대홈쇼핑은 디자이너 정구호와 만든 패션 브랜드 ‘J BY’으로 조사됐다. 

홈쇼핑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기존보다 가격이 높은 프리미엄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주연 성현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