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 및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2월31일까지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KB국민카드, 해외여행 준비 고객 대상 할인ᐧ캐시백 행사 진행 

▲ KB국민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KB국민카드 > 


KB페이 이벤트 페이지의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에서 카드를 등록하고 일본 백화점, 중국 알리페이, 유럽 쇼핑몰 등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이용 시 최대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마스터카드로 해외여행하면 웨스틴 조선 서울 선착순 혜택’ 행사를 12월1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 응모한 뒤 KB국민 마스터 신용ᐧ체크카드로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10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단독 특전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고객은 클럽라운지 조식 등이 포함된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또는 라운지&바 애프터눈 티 세트 50% 할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는 선착순 80팀, 애프터눈 티세트 할인은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된다.

이어 ‘유니온페이 해외 10% 즉시 할인’ 행사도 12월31일까지 열린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유니온페이 신용ᐧ체크카드로 해외 9개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50달러(USD) 이상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결제 건당 최대 20달러, 카드당 최대 3회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