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진행한 팝업 매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피알은 3월19일부터 25일까지 LA 멜로즈 거리에서 운영한 메디큐브 팝업 매장 ‘글로우 랜드’에 약 5천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메디큐브의 현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우 랜드’는 영화 ‘라라랜드’와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누구나 빛날 수 있다’는 콘셉트 아래 핑크색 궁전 형태의 인테리어, 보석 모양의 장식물, 요정 콘셉트의 직원 등으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인 부스터프로 요술봉 에디션, 부스터프로 미니, 제로모공패드, PDRN 라인 등을 전시했다. 샘플 증정 이벤트 및 미용기기 꾸미기 체험존도 함께 운영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팝업 매장을 계기로 미국 현지엠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간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 매장을 통해 미국 시장 속 메디큐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메디큐브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 및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에이피알은 3월19일부터 25일까지 LA 멜로즈 거리에서 운영한 메디큐브 팝업 매장 ‘글로우 랜드’에 약 5천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17일 밝혔다.

▲ 미국 LA에서 개최된 메디큐프 팝업 행사에 5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사진은 메디큐브 LA 팝업 매장. <에이피알>
이번 행사는 미국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메디큐브의 현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우 랜드’는 영화 ‘라라랜드’와 테마파크 ‘디즈니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누구나 빛날 수 있다’는 콘셉트 아래 핑크색 궁전 형태의 인테리어, 보석 모양의 장식물, 요정 콘셉트의 직원 등으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인 부스터프로 요술봉 에디션, 부스터프로 미니, 제로모공패드, PDRN 라인 등을 전시했다. 샘플 증정 이벤트 및 미용기기 꾸미기 체험존도 함께 운영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팝업 매장을 계기로 미국 현지엠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간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LA 팝업 매장을 통해 미국 시장 속 메디큐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메디큐브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 및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